맥스트, DS자산운용과 L&S벤처캐피탈 등 3개 업체로부터 20억원 투자 유치 쾌거!

7460432758_3beda3064f_o

연일 좋은 소식을 가지고 찾아뵙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지난달의 K-Global 선정 소식에 이어 오늘은 우리 맥스트가 DS 자산운용, L&S 벤처캐피탈, 현대 자동차로부터 총 20억 원의 투자 유치에 성공한 뉴스를 전합니다.

특히 DS 자산운용은 신생기업투자에 특화된 전략으로 승부하는 것으로 유명하며, 특히 올해는 새롭게 뜨고 있는 증강현실과 가상현실 관련 업계를 주의 깊게 살펴보던 중 국내 유일 증강현실 원천기술 보유업체인 저희 맥스트의 잠재성을 높게 평가하여 투자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덧붙여 맥스트의 기존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에서의 성공 가능성과 자동차 산업 뿐만 아닌 다양한 산업과의 접목을 기대하고 있다고도 전했습니다.

해외에서 메이저 기업의 소규모 AR 업체 인수 혹은 투자 소식은 종종 들려오지만 국내 증강현실 업체에서 이렇게 큰 규모의 투자 유치가 발생한 것은 결코 흔한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 유치를 초석으로 우리 맥스트는 국내 증강현실의 선두주자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기술력을 강화하여 전 세계 경쟁업체들 사이에서 당당히 한국기업으로써 국위선양하는 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이번 투자유치 건은 다음 뉴스, 파이낸셜 뉴스, 이데일리, 아시아투데이 등 여러 매체에서 앞다투어 보도되었으며 그 중 다음뉴스에 소개 된 기사링크를 를 첨부하며 마무리하겠습니다.

또다시 좋은 뉴스거리를 들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