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ST AR SDK 2.0v 출시!

(주)맥스트에서 MASXT AR SDK 2.0v을 출시했습니다.

워터 마크가 삽입된 무료 버전 또한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2.0v은 지난 2012년도 출시했던 저작도구가 포함된 1.0v에 비해 성능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향상시켰습니다.

SDK 다운로드: http://maxst.com/products

간단히 SDK 2.0v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1) PC 기반의 AR 솔루션 및 모바일(IOS/Android) 기반의 AR SDK 동시 제공
※ IOS버전은 추후 적용 예정

2) Natural Feature Tracking 방식(Markerless)

3) Unity3d Plug-in 방식

또한 이전 버전과 비교해 크게 개선 된 점을 말씀 드리자면

1) 학습 기능 사용성 강화

기존 PC 프로그램 학습 방식에서 전용사이트(http://arplatform.maxst.com) 를 구축하였고,

Unity3D 팩키지 생성에 그치던 것을 Unity에서 학습한 Target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2) 인식 성능 향상

기존의 Turn Based Matching 알고리즘에서 Sparse Matrix 기반의 매칭 알고리즘으로 변경하여 인식 성능이 향상됐습니다.

3) 추적 속도 향상

병렬처리와 멀티 Threading 구현으로 추적 속도가 향상되었습니다.

4) 범용적인 렌더링 엔진 사용

Unity3d 게임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앞으로 다른 외산 SDK와의 차별점으로 다양한 인식기 추가, HMD용 기능 추가 등의 로드맵을 갖고 있습니다.

국내 기술로 만들어진 SDK로 세계 시장에서 인정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