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피팅솔루션 ‘Fantacloth’ 미국 LA KCON에서 성황리에 선보여

맥스트의 가상피팅솔루션 ‘Fantacloth’가 드디어 미국에서도 첫 선을 보였습니다.
지난 7월30일부터 8월2일까지 미국 LA의 컨벤션센터에서 개최 된 KCON은 내로라 하는 한류스타들이 총 출동하는 전 세계의 가장 큰 K-Pop 페스티벌 중 하나인데요,

페스티벌의 일환 중 하나로 한국의 혁신적인 IT기술을 소개하는 K-ICT Dreamzone에서 Fantacloth의 놀라운 디지털의류피팅을 미국 현지인분들도 체험 하실 수 있는 좋은 기회!

3일동안 Fantacloth 부스에는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고 그중에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유명인사들도 함께 Fantacloth를 체험 해 보시고 가셨답니다.

KCON이 열린 LA 컨벤션센터

KCON이 열린 LA 컨벤션센터

"Fantacloth는 우리가 책임진다!" 맥스트의 기술이사님과 선임연구원 승리씨

“Fantacloth는 우리가 책임진다!” 맥스트의 기술이사님과 선임연구원 승리씨

신기해하며 의류피팅을 하고 계시는 여자분 :)

신기해하며 의류피팅을 하고 계시는 여자분 :)

나경원의원님과 기술이사님이 대화를 나누고 계시네요.

나경원의원님과 기술이사님이 대화를 나누고 계시네요.

마지막으로 현지의 분위기가 생생하게 느껴지는 영상도 보고 가실게요 ~ :)

지구 반대편 LA에서,
3일의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이 기간동안 정말 많은 분들이 부스에 방문 해 주셨습니다.

한국의 문화를 사랑해주는 세계인들의 관심과 더불어 우리의 기술력을 함께 보여드리는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정말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