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반기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 맥스트

올 하반기 맥스트에 축하 할 일이 또 하나 생겼습니다.
바로 맥스트가 보유한 ’3차원 사물인식방식을 이용한 증강현실기술’ 특허로 2015년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에 선정 된 것인데요,

특히 증강현실분야가 특허대상후보에 오른 적은 종종 있었지만 이처럼 대상을 수상 한 적은 처음이기에 저희 맥스트에게는 더욱 뜻깊고 자랑스러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번 수상으로 여러 언론매체에서도 맥스트가 소개되었는데 그 중 한국일보의 신문기사 지면도 함께 읽어보세요!

기사_보정4

또한 한국일보 맨 뒷장 지면에서는 맥스트의 대상수상 축하광고가 작게 실려있는데요,
증강현실회사답게 지면으로 끝나지않고 앱을 다운받아 간단한 이미지인식을 실행하여 신기한 증강현실의 세계를 체험해보실 수 있답니다.
아래 동영상으로 먼저 확인 해 보세요!

위의 동영상처럼 한국일보 지면을 이용하여 증강현실 체험을 해보고 싶으시면 여기를 눌러서 다운받아보세요.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만 제공)

우리 맥스트는 2010년 창업 해 증강현실기술의 독보적인 기술을 개발 해 오고 있으며 특히 3차원 사물 인식 방식의 증강현실 기술 개발에 성공해 여러 대기업과 프로젝트를 진행해오고 있는데요,

기존 이미지 방식의 증강현실 기술은 대상물의 현실 활용 제약이 커서 다양한 산업 분야에 적용되는 데에는 그 한계가 있었지만 3차원 사물 인식 방식의 증강현실 기술의 경우 실제 사물과 공간을 증강현실의 도구로 활용하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활용이 가능 하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무궁무진한 활용 가능성이 열려있는 3차원 사물인식 증강현실!
국내유일 증강현실 원천기술보유그룹 맥스트에서 마술같은 기술과 함께 새로운 세상을 체험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맥스트의 대한민국 우수특허 대상 수상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오늘도 맥스트와 함께 “Beyond Reality!”